타파웨어, 여름 한정 제품 출시
상태바
타파웨어, 여름 한정 제품 출시
  • 한행우 기자 hnsh21@cstimes.com
  • 기사출고 2014년 07월 07일 17시 0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한행우 기자]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는 여름을 맞아 시즌 한정제품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더운 날씨에 활용도가 좋은 냉동용기와 물통 등으로 구성됐으며 여름에 잘 어울리는 밝고 화사한 컬러로 디자인된 게 특징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특히 보랏빛 핑크 계열의 화사한 색상이 돋보이는 냉동 전용 용기 '펭귄 프레쉬 세트'가 주목할만하다. 

용기 하단의 가운데 부분이 굴곡져있어 냉동실 안 공기의 원활한 흐름을 도와 빠른 냉동이 가능하며 완벽한 밀폐력으로 수분 증발을 막아 음식물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용기가 유연한 재질로 제작돼 꽁꽁 언 음식도 꺼내기 쉽고 좁은 냉동실 공간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 커버가 있어 냉동실 냄새나 세균이 침투하지 않는 '아이스 큐브'는 여름철 얼음이나 샤베트를 만들 때 유용하다. 바닥면이 실리콘으로 돼있어 얼음을 손쉽게 빼낼 수 있다. 개구리와 펭귄 모양의 동물 캐릭터가 특징인 '에코 물통 키즈'는 작은 손에 적합한 작은 사이즈로 디자인 돼 아이들에게 어울린다.

이번 여름 한정제품은 전국 타파웨어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번 한 달간 전국 대리점에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