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22, 산소 토닝 팩 클렌저 '포우포우 클렌저' 출시
상태바
조성아22, 산소 토닝 팩 클렌저 '포우포우 클렌저' 출시
  • 한행우 기자 hnsh21@cstimes.com
  • 기사출고 2014년 07월 07일 13시 2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한행우 기자] 조성아22는 모공 속 블랙 헤드와 노폐물을 뿌리 뽑아 안색을 밝혀주는 '포우포우 클렌저'(Pow Pow Cleanser)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제품은 특허 받은 기술로 생산된 제주 산소수를 사용한 '산소 토닝 클렌징 기법'으로 손상된 피부를 치유하고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안색을 밝고 맑게 관리하는 데일리 팩 클렌저다.

클렌저에 들어있는 블랙캡슐은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모로코라바클레이, 심해해초류 28가지, 숯 등을 함유해 모공, 요철 사이사이를 스케일링 하듯 노폐물을 제거하고 모공이 늘어지지 않도록 조여준다.

또 제주산소수, 콜라지니어, 레티놀 등이 피부에 영양을 채워 매끈하고 맑은 피부 바탕으로 가꿔 준다.

특히 '포우포우 클렌저'는 피부 맑기 지속 임상테스트를 완료, 세안 후에도 맑고 투명한 피부가 오랫동안 지속되는 토닝 효과를 경험 할 수 있다.

조성아22 관계자는 "여름철 피부는 무더운 날씨 때문에 땀, 과다 피지, 각질 등으로 각종 노폐물이 쌓여 모공이 늘어지고 강력한 자외선에 손상돼 거뭇거뭇 해지기 쉽기 때문에 클렌징 단계서부터 피부 구석까지 깨끗이 비우고 모공은 조이는 작업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신제품 '포우포우 클렌저'는 오는 8일 23시50분 CJ홈쇼핑을 통해 론칭되며 조성아22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