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바스, 최초 헤어 케어 라인 '퓨어 네이처' 출시
상태바
해피바스, 최초 헤어 케어 라인 '퓨어 네이처' 출시
  • 한행우 기자 hnsh21@cstimes.com
  • 기사출고 2014년 07월 01일 09시 1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한행우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는 처음으로 헤어 케어 라인 '퓨어 네이처 헤어'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기존 얼굴 및 바디 관리 라인에서 브랜드 영역을 확장, 토탈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퓨어 네이처 헤어'는 화학 성분은 배제하고 천연 유래 성분을 담아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두피 케어 라인 2종과 모발 케어 라인 3종, 총 5개 라인으로 구성됐다. 

카테킨 성분이 포함된 제주 유기농 녹차 추출물을 다량 함유했으며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동백꽃, 소이빈 등 천연 유래 성분을 80% 이상 담았다. 특히 실리콘을 넣지 않아 두피와 모발에 잔여감이나 트러블 없이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을 즐길 수 있다.

'민트 프레쉬 샴푸·린스'는 페퍼민트와 로즈마리 오일 추출 성분이 두피 진정과 쿨링 효과를 제공한다.

'실키 스무딩 샴푸·린스'와 '실키 스무딩 트리트먼트'는 동백꽃 추출 성분으로 두피와 모발을 보호해주며 국내산 콩비지에서 추출한 소이빈 단백질 성분이 영양을 공급해준다. 

한편 해피바스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마스코트 '해피 퓨어리'를 개발,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오는 14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내 해피바스를 검색, 친구를 맺으면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