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아웃도어 위성방송 상품 출시
상태바
KT스카이라이프, 아웃도어 위성방송 상품 출시
  • 김태환 기자 thkim@cstimes.com
  • 기사출고 2014년 06월 30일 10시 0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태환 기자] KT스카이라이프(사장 이남기)는 야외에서도 HD 방송채널 시청이 가능한 '아웃도어 위성방송 상품'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스카이라이프 아웃도어 위성방송 상품은 야외 환경에서도 위성방송을 볼 수 있도록 포터블 위성안테나와 수신기를 통해 방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품이다.

이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은 방송 수신료 월 1만원(VAT 별도)만 내면 포터블 위성안테나를 무료로 제공받고, 수신기도 무료로 임대할 수 있다.

이번 아웃도어 상품은 스카이라이프와 ㈜아이두잇이 포터블 위성안테나를 개발하면서 가능해졌다.

포터블 위성안테나는 별도의 케이스가 있어 휴대가 편리하고, 소비자가 직접 차량, 유리 등에 손쉽게 설치할 수 있다. 또 위성 수신 감도를 측정할 수 있는 LED가 장착돼 있어 안테나 방향을 찾는데도 무리가 없다.

스카이라이프의 아웃도어 상품은 최근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는 캠핑족과 여름휴가철을 맞은 여행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야외에서 차량용 모니터, 캠핑용 미니 빔 프로젝터 등을 통해 1백여개의 스카이라이프 고화질 위성방송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최신개봉 영화까지 볼 수 있다.

스카이라이프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아웃도어 상품 신규가입고객이 가정용 안테나를 설치하면 추가 수신료를 면제한다.

스카이라이프 관계자는 "캠핑 시장의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이번 아웃도어 상품을 출시했다"며 "스카이라이프를 통해 캠핑장에서도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나 실시간 스포츠 중계를 고화질(HD)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웃도어 위성방송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kylife.co.kr) 및 전문유통망(서울·경기·인천 1588-4003, 경북·경남·강원 055-311-3399, 충북·충남·전북·전남·제주 043-222-0707)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