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소셜커머스 부문 1위
상태바
위메프,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소셜커머스 부문 1위
  • 최미혜 기자 choimh@cstimes.com
  • 기사출고 2014년 06월 26일 11시 2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최미혜 기자] 위메프(대표 박은상)는 한국표준협회가 인증한 2014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소셜커머스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KS-SQI 조사는 지난 3월부터 5월까지 서울을 비롯한 전국 5대 광역도시 거주자 중 소셜커머스를 이용해 본 경험이 있는 성인남녀를 대상으로 개별 면접과 인터넷 패널조사 등을 통해 진행됐다.

위메프는 본원서비스, 부가서비스, 신뢰성, 친절성, 적극지원성, 접근용이성, 물리적환경 등 7가지 부문의 서비스 품질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위메프는 △병행수입 통관인증제 도입 △패션 카테고리 부문 무료교환∙반품 △미스터리 쇼퍼 제도 운영 등 차별화된 정책을 시행하면서 소비자 신뢰 쌓기에 주력해왔다.

배송지연 보상제, 소비자가 직접 쇼핑 과정에 참여하고 평가하는 '미스터리 쇼퍼'와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서비스를 개선하는 '제안게시판' 등을 운영하고 있다.

위메프 박유진 홍보실장은 "고객의 돈과 시간을 아껴준다는 위메프의 경영철학은 오직 소비자 중심 경영 실천으로써 완성할 수 있다"며 "차세대 커머스의 리더가 되기 위한 전사적 노력이 이런 객관적인 소비자 평가 지수 1위라는 성과로 돌아온 것은 커다란 영광이지만 동시에 무거운 책임을 느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