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빕스, 여름 신메뉴 26종 출시
상태바
CJ 빕스, 여름 신메뉴 26종 출시
  • 최미혜 기자 choimh@cstimes.com
  • 기사출고 2014년 06월 25일 14시 5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최미혜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는 여름을 맞아 '빕스 썸머 테이블' 신메뉴 26종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빕스는 올해 메뉴 콘셉트를 '시즌스 그레이트'(Season's Great)로 정하고 각 계절에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철 재료를 엄선해 만든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대표 스테이크 메뉴는 '얌우드 립아이 스테이크'다. 나무판 위에서 직접 구워 나무향이 풍미를 더하는 2인용 메뉴다. 뜨끈한 주물 팬에 나무판 그대로 제공해 먹는 내내 나무향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여름 제철 가지와 으깨 튀긴 감자를 곁들인 '가지 안심 스테이크'도 이번 한정 메뉴로 선보인다.

샐러드 바에서는 가지, 토마토, 쥬키니호박 등 제철 재료를 활용해 재료 본연의 맛을 강조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부드럽고 아삭한 가지를 활용한 '발사믹 가지 샐러드', 상큼한 토마토와 사과가 어우러진 '토마토 애플 샐러드', 아이스크림을 곁들여 디저트 피자로 즐기는 '블루베리 피자' 등이 있다.

빕스 관계자는 "식문화가 발달할수록 건강한 먹거리와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음식에 대한 고객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빕스의 다양하고 풍성한 여름 메뉴와 함께 더위로 지친 몸에 활기를 불어 넣고 도심 속에서 즐기는 맛있는 바캉스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