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카메라 특화 스마트폰 '갤럭시 줌2' 단독출시
상태바
LG유플러스, 카메라 특화 스마트폰 '갤럭시 줌2' 단독출시
  • 김태환 기자 thkim@cstimes.com
  • 기사출고 2014년 06월 12일 09시 2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태환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는 스마트폰의 카메라 기능을 극대화한 삼성전자의 카메라 특화 스마트폰 '갤럭시 줌2'를 단독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갤럭시 줌2'는 광학 10배 줌 및 2070만 화소의 고성능 카메라를 탑재하고 손 떨림 방지 기술인 OIS 기능을 제공하는 카메라 특화 스마트폰이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출시로 인해 고객들이 'U+Box', 'U+ShareLive' 등 LTE 서비스를 이용해 고품질의 이미지를 쉽고 빠르게 공유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LG유플러스는 갤럭시 줌2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갤럭시 줌2 가입자를 대상으로 다음달 31일까지 정품 커버 케이스와 'U+포토북 쿠폰', 사진 파일을 클라우드에 저장해 공유할 수 있는 'U+Box 100GB 1년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갤럭시 줌2는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채널 U+Shop(shop.uplus.co.kr)과 전국 U+스퀘어 매장에서 차콜 블랙, 쉬머 화이트, 일렉트릭 블루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판매한다. 출고가는 69만3000원이다.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팀 김현성 팀장은 "카메라 기능에 초점을 맞춘 갤럭시 줌2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체험할 수 있는 실질적인 기능에 맞춘 경품 제공은 물론 다양한 프로모션 등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