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프리미엄 드럼세탁기 ' WW9000' 출시
상태바
삼성전자, 프리미엄 드럼세탁기 ' WW9000' 출시
  • 민경갑 기자 mingg@cstimes.com
  • 기사출고 2014년 06월 01일 11시 5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민경갑 기자] 삼성전자는 유럽에서 호평받은 10kg 프리미엄 드럼세탁기 '삼성 세탁기 WW9000'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삼성 세탁기 WW9000'은 이중사출 공법을 적용한 크리스탈 블루 도어를 채용해 도어 전면에 절개선이 없는 심플한 디자인을 구현했다.

이 제품은 기존 제품 대비 도어 직경을 40mm 늘린 360mm 크기의 도어와 170도까지 도어가 활짝 열리는 '메탈 더블 힌지'를 적용해 세탁물을 편하게 넣고 뺄 수 있다.

또 기존 드럼세탁기의 3시 방향으로 위치한 도어 손잡이를 45도 정도 위쪽 방향으로 이동시켜 사용자가 쉽게 도어를 열고 닫을 수 있다.

특히 조작부에 전원과 동작·일시정지 2개의 버튼만을 채용해 깔끔한 외관을 자랑한다. 곡선으로 기울어진 5인치 풀터치스크린을 통해 사용자가 세탁물의 상태를 직관적으로 파악하고 세탁코스와 세부 옵션 등을 쉽게 선택하고 조작할 수 있다.

'삼성 세탁기 WW9000'은 부드러운 버블로 옷감 한올 한올 깨끗한 세탁을 하는 '버블워시' 기능과, 세탁물의 무게와 오염 정도를 측정해 물과 세제의 양을 스스로 조절하는 '오토워시 코스'를 제공해 더욱 편하게 세탁할 수 있다.

또 예민한 아기 옷 세탁을 위한 '베이비 버블 코스'와 6개의 특정 얼룩을 제거하는 '얼룩제거 코스'를 구비해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스마트폰으로 집 밖에서도 세탁기를 동작시킬 수 있는 '스마트 컨트롤' 기능과 제품 이상 발생시 '자가 진단' 기능을 탑재해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 시켰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엄영훈 부사장은 "'삼성 세탁기 WW9000'은 드럼세탁기의 본 고장인 유럽에서 혁신적인 기능과 디자인 등을 인정받은 제품"라며 "사용자를 세심하게 배려하는 진정한 프리미엄 세탁기의 가치를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 세탁기 WW9000'의 출고가는 239만9000원이며, 디지털 프라자 강남본점과 유명 백화점 등 20여개의 프리미엄 매장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