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하기 좋은 봄꽃길, 이름만 들어도 '살랑~' "같이 갈 애인부터…"
상태바
나들이하기 좋은 봄꽃길, 이름만 들어도 '살랑~' "같이 갈 애인부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나들이하기 좋은 봄꽃길

나들이하기 좋은 봄꽃길, 이름만 들어도 '살랑~' "같이 갈 애인부터…"

[컨슈머타임스 이세빈 기자] 나들이하기 좋은 봄꽃길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서울시는 27일 봄나들이에 좋은 '서울 봄꽃길 140선'을 소개했다. 성격에 따라 △봄나들이하기에 좋은 길 △드라이브에 좋은 길 △산책과 운동하기에 좋은 길 △색다른 꽃을 감상하는 길 △축제를 즐길 수 있는 길 등 5가지로 분류했다. 

나들이에 좋은 길로는 △중랑캠핑숲 △북서울꿈의숲 △뚝섬 서울숲 △어린이대공원 △서울대공원 △보라매공원 △국립현충원 △서대문 안산 △석촌호수(송파나루공원) △서서울호수공원 등이 꼽혔다. 

중랑캠핑 숲은 공원으로 조성하기 전 배나무 과수원이 있던 지역으로 산책로를 따라 하얀 배꽃이 4월 중하순 경에 장관을 이룬다.

드라이브에 좋은 길로는 △종로구 인왕산길 △광진구 워커힐길 △강서구 곰달래로 △금천구 벚꽃로 등이 선정됐으며 산책과 운동에 좋은 길에 △안양천변 △양재천변 △남산공원 순환로 △청계천 등이 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나들이하기 좋은 봄꽃길, 난 같이 갈 애인이 있어 다행", "나들이하기 좋은 봄꽃길, 와 정말 사진만 봐도 설레", "나들이하기 좋은 봄꽃길, 봄이구나"등의 반응을 보였다.

자세한 정보는 서울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