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대투증권 '하나 선진1등주 랩' 출시
상태바
하나대투증권 '하나 선진1등주 랩'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유현석 기자] 하나대투증권(대표 임창섭)은 전 세계 선진국증시에 상장된 글로벌 1등 기업들에 투자하여 장기 고수익을 추구하는 '하나 선진 1등주 랩'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하나 선진1등주 랩'은 세계 소비시장에서 혁신을 통해 강한 경쟁력을 확보했거나, 이를 확대해 갈 것으로 예상되는 기업에 투자하여 장기 고수익을 추구하는 상품이다.

회사측은 "투자대상인 글로벌 1등 기업은 주로 미국과 유럽의 선진기업들로 이루어져 있어 선진국 중심의 경기회복시 이에 따른 수혜가 기대된다"며 "선진국뿐 아니라 이머징국가들 역시 도시화로 인해 소비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어 글로벌 1등 기업들의 성장 동력이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하나 선진1등주 랩'의 운용전략은 글로벌 소비시장에서 우월한 비즈니스 모델을 가진 경쟁력으로 꾸준하게 성장하는 세계적인 1등 기업들의 주식을 매수한다. 또 투자회사들의 독점적 지위가 잘 유지되는지 모니터링 하고, 장기투자로 복리효과를 추구한다.

투자기업의 경쟁력이 약화되었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투자를 회수하여, 철저하게 경쟁력 있는 기업들로만 포트폴리오를 꾸려갈 예정이다.

'하나 선진1등주 랩'은 해외펀드와는 달리 직접투자에 따라 수익이 양도소득세로 분류 과세되어 금융소득종합과세에 해당되어 절세를 고민하는 투자자들에게는 절세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하나대투증권은 장기 투자로 자녀나 배우자 명의로 서비스에 가입하고, 사전증여신고를 희망하는 고객에겐 무료증여신고서비스도 대행해 준다.

상품의 최저가입금액은 1억원, 가입기간은 5년 이상이며, 랩수수료는 연 2.6%로 분기별로 나눠 후취한다. 투자대상국가의 통화나 투자대상국가의 주식 등 현물로도 납입이 가능하며, 중도환매수수료는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