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산업, 中 연태완창그룹에 약 34억원 규모 계약 체결
상태바
신일산업, 中 연태완창그룹에 약 34억원 규모 계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유현석 기자] 생활가전 전문기업 신일산업(대표이사 송권영)이 중국 연태완창(YANTAI WANCHANG)그룹과 약 34억원 규모의 원액기 및 진공청소기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연태완창그룹은 중국 산동성에 위치한 가전제품 유통 전문회사다. 산동성 지역 내 10개의 대리점 및 6개 그룹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유통채널을 확보한 대형 회사다.

신일산업은 이번 연태완창그룹과의 계약으로 2014년 중국에 원액기와 침구청소기를 독점 공급하게 되었으며 총 계약금액은 34억1931만원으로 최근 회사 매출의 3.76% 수준에 해당한다.

신일산업의 원액기(SSJ-6202LF)는 중국의 CCC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저속 압축 착즙 방식을 사용하여 재료를 저속으로 지그시 짜내어 자연의 맛과 영양을 모두 지켜주고 주스와 찌꺼기 배출구를 자동 분리 설계함으로써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또 제품 하단부의 고무압착 패킹을 적용해 제품의 미끄러짐을 방지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송권영 신일산업 대표이사는 "산동성은 인구가 9637만여 명에 이르는 중국 내에서 두 번째로 많은 인구를 가진 성"이라며 "내년에는 중국 내 판매법인 설립을 통해 중국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