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실내 세균 공기청정기로 말끔히 제거
상태바
여름철 실내 세균 공기청정기로 말끔히 제거
  • 유경아 기자 kayu@cstimes.com
  • 기사출고 2013년 05월 28일 09시 5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날씨가 무더워지면서 에어컨을 사용하는 가정이 늘고 있다. 특히나 여름철에는 창문을 닫고 에어컨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 밀폐된 공간에서 공기를 환기시키는 공기청정기의 역할이 중요해진다.

특히 여름철에는 집안 내 세균 번식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는데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녹농균, 등 각종 세균이 번식하면 식중독 등 각종 질병을 유발하기도 한다.

이와 관련 에어비타는 오는 29일 오전 8시 15분, 가수 강수지가 진행하는 CJ오쇼핑 '그녀들의 수다' 중 특가 기획전에서 공기청정기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공기 환기와 세균 제거하는 제균기의 기능도 겸하는 에어비타 공기청정기는 AICI(이온 복합이온화)기술을 통해 공기 중의 떠다니는 먼지나 바이러스를 제거한다. 실내 일산화탄소나 미세먼지 등을 중화시켜 공기를 정화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에어비타 공기청정기는 다량의 음이온이 발생돼 피부미용, 편안한 수면유도 등 온 가족의 건강증진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향균 탈취 기능도 있어 악취 제거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주방, 부엌 등에 설치해 이용하는 것도 좋다.

에어비타 관계자는 "에어비타 공기청정기는 다양한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한달 내내 사용해도 전기료가 100원 미만으로 발생해 4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다"며 "특히 여름철 세균 제거와 탈취 등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주부들의 구매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