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포뮬러', 배우 유연석 모델로 발탁...4월부터 CF 송출 예정
상태바
'메타포뮬러', 배우 유연석 모델로 발탁...4월부터 CF 송출 예정
  • 김현우 기자 top@cstimes.com
  • 기사출고 2019년 03월 29일 13시 5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확인되는 영양제, 메타 케어 시스템! 내 건강 눈으로 확인하세요' 라는 카피의 콘셉트
undefined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메타포뮬러가 배우 유연석을 광고모델로 발탁하여 최근 CF 광고 촬영을 마쳤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광고 영상은 오는 4월부터 공중파 및 케이블 방송을 통해 송출될 예정이다.

배우 유연석은 지난 해 인기리에 방영된 '미스터 션샤인'에서 '구동매' 역할을 맡아 여심을 사로잡는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선보였으며, 최근 직접 기획하고 운영해온 '커피프렌즈'를 통해 따뜻한 기부 행사를 진행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메타포뮬러 관계자는 "배우 유연석은 따뜻한 감성과 더불어 건강하고 자기관리에 철저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며 "이러한 이미지가 메타포뮬러의 닥터가 만든 깐깐한 건강기능식품이라는 브랜드 이미지와 매우 잘 부합된다"라고 배우 유연석을 모델로 선정한 이유를 전했다.

이번 메타포뮬러 광고에서는 '확인되는 영양제, 메타 케어 시스템! 내 건강 눈으로 확인하세요' 라는 카피를 통해 기존의 기성화된 영양제 섭취가 아닌 DTC 유전자 검사를 통해 개인에게 필요한 영양소 확인과 그에 맞는 맞춤형 영양 솔루션 제공이라는 메타 케어 시스템의 장점을 부각시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