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W, 신규 보스 '린드비오르' 추가
상태바
엔씨소프트 리니지W, 신규 보스 '린드비오르' 추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엔씨소프트(엔씨)는 멀티 플랫폼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리니지W'가 신규 보스 '린드비오르'를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다.

풍룡 린드비오르는 지룡 안타라스에 이어 리니지W에 두 번째로 등장하는 용이다. 린드비오르 레이드는 1개의 연합 단위로 도전할 수 있는 '연합형 레이드' 콘텐츠다. 83레벨 이상의 이용자는 최대 100인까지 연합을 구성해 1주일에 1번 린드비오르 레이드에 도전할 수 있다.

보스가 있는 장소인 '린드비오르의 레어'는 풍룡의 흔적 내 NPC를 통해 입장 가능하다. 레어 입장 후 질풍 거대 드레이크 등의 몬스터를 처치하면 린드비오르가 나타나며, 드루가 영웅 구출 등 숨겨진 미션을 완료하면 전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린드비오르는 지상과 공중을 오가는 두 가지 패턴을 보유해 패턴에 맞는 공략이 필요하다.

린드비오르를 처치하면 린드비오르의 완력·마력·인내력, 린드비오르의 완력·마력·인내력 각반 등 신화 등급의 방어구를 획득할 수 있다.

엔씨(NC)는 린드비오르 업데이트를 기념해 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8일까지 린드비오르를 1회라도 타격한 모든 이용자는 린드비오르 토벌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상자를 개봉하면 전설 마법 인형 도전권 또는 전설 변신 도전권 중 하나를 선택해 획득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W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