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세일페스타, 따뜻한 소비문화 '엄지척 챌린지' 이벤트
상태바
코리아세일페스타, 따뜻한 소비문화 '엄지척 챌린지'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진보현] 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회는 따뜻한 소비문화 확산 및 내수 경기 활성화를 응원하기 위해 소비자와 판매자가 함께 참여하는 릴레이 캠페인 '엄지척 챌린지'를 진행한다.

엄지척 챌린지는 최근 2030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SNS '릴스(Reels)' 플랫폼을 통해 진행되며, '따뜻해송'에 맞춰 동작을 따라하고 그 동작을 촬영한 영상을 키워드 (엄지척챌린지, 코리아세일페스타, 따뜻한소비)와 함께 게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영상으로 참여가 어려운 경우 쇼핑하는 순간 또는 구매하고 싶은 제품을 배경으로 엄지척 포즈를 촬영하여 응원 메시지와 함께 SNS에 게시해도 참여 가능하다.

코리아세일페스타는 이날 챌린지 참여를 독려하는 '따뜻해송'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코리아세일페스타 홍보 모델 '박군'의 대표곡인 '한잔해'를 개사해 따뜻한 소비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버즈 프로 (1명) ▲백화점상품권 (3명) ▲치킨 기프티콘 (15명) ▲온누리상품권 (10명) ▲커피 기프티콘 (300명) 등 총 329명에게 경품을 증정할 예정다.

캠페인은 11월 15일까지 진행되며, 11월 20일에 코리아세일페스타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당첨자 발표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