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라X박지빈 '보라다방' 16일 첫 방송…절친 김새론 축하 인사
상태바
김보라X박지빈 '보라다방' 16일 첫 방송…절친 김새론 축하 인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16일 유튜브 채널 '보라다방'에서는 새 예능 프로그램 '보라다방'이 첫 방송된다.

첫 방송 전 공개된 스틸컷 속에는 '보라다방' 운영자인 김보라와 박지빈의 모습이 담겼다. 김보라와 박지빈은 '보라다방' 개업일을 맞이해 직접 커팅식을 진행했다. 평소 김보라, 박지빈의 절친으로 알려진 배우 김새론은 '보라다방' 개업에 직접 축하 인사를 전하기도 해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보라다방'은 보이는 라디오는 물론, 카페 운영까지 진행하는 종합 웹예능이다. 라디오 방송에서는 김보라와 박지빈이 사전에 접수된 고민 주문서를 토대로 고객들의 고민을 상담해 준다. 사연 소개가 끝난 후에는 시청자들의 고민 대신 원두를 곱게 갈아서 맛있는 커피 한 잔으로 내려준다.

이날 '보라다방'에서는 전남친때문에 하루하루 긴장되는 삶을 살고 있는 17살 고민자의 사연이 소개된다. 사연을 들은 박지빈은 참을 수 없는 분노에 말없이 커피 원두만 갈가리 갈아버렸다고 알려져 고민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김보라와 박지빈이 직접 사연을 들어주고 맛있는 커피 한 잔까지 선사하는 '보라다방'은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 '보라다방'에서 방송된다.

한편 '보라다방'은 새로운 세대를 위한 콘텐츠 프랜차이즈 사업에 집중하고 있는 와이낫미디어와 도시 콘텐츠 전문 기업 어반플레이가 공동 공간 사업을 진행하는 작품으로서, 오디오 라이브 방송 플랫폼인 스푼이 제작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