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국가지속가능경영 컨퍼런스'서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상태바
NS홈쇼핑, '국가지속가능경영 컨퍼런스'서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6월 25일 09시 2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4일 열린 '제 14회 국가지속가능경영 컨퍼런스'에서 성대석 한국언론인협회 회장(왼쪽)과 한상욱 NS홈쇼핑 마케팅기획실 이사(오른쪽)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NS홈쇼핑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NS홈쇼핑이 지난 24일 열린 '제 14회 국가지속가능경영 컨퍼런스'에서 사회공헌 부문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국가지속가능경영 컨퍼런스에서는 지속가능경영에 대한 관심과 실천으로 지속가능경영의 통합적 시스템을 구축해 탁월하게 추진하고 있는 기업·기관을 선별해 매년 포상해오고 있다.

NS홈쇼핑은 지난 2001년 창립 이래 '삶의 가치 창출과 행복 나눔'이라는 사명으로 시작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시행함으로써 선한 기업의 이상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모범사례로 평가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NS홈쇼핑은 업계 최초 'UNGC(유엔글로벌콤팩트)' 가입으로 경제·환경·사회적 책임을 균형 있게 이행하고 고객·협력사 등과 소통을 통해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해왔다.

NS홈쇼핑 관계자는 "동반성장과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속가능경영을 실현코자 노력해온 당사의 의지와 노력을 인정받았기에 이번 수상은 더욱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사회구성원에 모범이 되는 기업으로서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동반성장과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