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신차장 다이렉트 1호 고객 탄생
상태바
롯데렌터카, 신차장 다이렉트 1호 고객 탄생
  • 박준응 기자 pje@cstimes.com
  • 기사출고 2018년 03월 19일 11시 4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렌터카 신차장 1호.jpg

[컨슈머타임스 박준응 기자] 롯데렌탈(대표 표현명) 산하 롯데렌터카는 19일 '신차장 다이렉트'의 1호차 고객 탄생을 기념한 차량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신차장 다이렉트는 온라인을 통해 신차 장기렌터카의 견적부터 계약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다. 

롯데렌터카 강남지점에서 진행된 이날 전달식에는 롯데렌탈 최근영 마케팅부문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직접 1호차 고객에게 축하 인사를 전했다. 

신차장 다이렉트 1호자의 주인공으로는 서울 성북구에 거주하는 1급 응급구조사 최명재(37) 씨가 선정됐다. 

최명재 씨는 "영업사원과 직접 만나면 번거롭기도 하고 원하는 상품 외에도 추가적인 제안을 하는 경우가 있어 부담스러웠는데 견적부터 계약까지 모든 과정을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 있는 신차장 다이렉트로 차량을 계약해 편리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롯데렌터카는 1호차 고객에게 첫 달 대여료를 지원할 계획이다. 또 제주 지역 단기렌터카 1년 무제한 이용권도 증정했다.

최근영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은 "신차장 다이렉트는 최근 신차 장기렌터카 시장에서 급증하는 소비자 수요에 선도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이들이 합리적인 자동차 생활(Car Life)을 즐길 수 있도록 혁신적인 상품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