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롯데 50주년 기념 그랜드 페스타 주최
상태바
롯데홈쇼핑, 롯데 50주년 기념 그랜드 페스타 주최
  • 최동훈 인턴기자 cdhz@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3월 29일 13시 5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최동훈 인턴기자]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롯데그룹 창립 50주년과 월드타워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부터 내달 16일까지 '롯데 그랜드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TV홈쇼핑의 특성을 살려 행사기간 동안 월드타워 현장 생중계·셀럽 참석 오프라인 행사 등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월드타워 오픈 하루 전인 내달 2일에는 여러 행사를 실시한다.

오후 1시 20분 잠실 롯데월드타워 지하 광장에 위치한 롯데홈쇼핑 스튜디오샵에서는 우수고객 30명을 초청한 가운데 벚꽃 스타일링 토크쇼 'Fashion is Lotte, 벚꽃을 입다' 행사가 진행된다.

이 행사엔 롯데홈쇼핑 단독 패션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송윤아, 야노 시호, 이정진이 참석해 봄 스타일링 팁을 알려줄 예정이다. 추첨에 당첨된 고객에겐 송윤아 씨의 애장품을 전달한다.

오후에는 두 차례에 걸쳐 롯데렌터카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 7시 25분에는 서울 양평동 본사·월드타워 간 연결해 방송을 송출하고 10시 35분엔 100% 현장 중계한다. 상담예약 고객 중 추첨해 벤츠(A클래스 1명, E클래스 2명), 신형 소나타(1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중 매주 주말에는 '슈퍼 위크엔드(Super Weekend)'를 연다. 상품 구매 고객 추첨 행사를 통해 총 15명에게 각각 1000만원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홈쇼핑 TV전용앱 '바로TV'를 통한 구매 시 10% 할인 및 10%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패션, 뷰티, 가전 등 분야 인기 단독 브랜드들의 할인판매,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내달 1일 오후 10시 30분에는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가바' 데님을 10% 할인 판매한다.

2일 오후 1시 45분에 방송되는 롯데홈쇼핑 단독 패션 브랜드 '조르쥬 레쉬'의 특정 상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조르쥬 레쉬 선글라스'를 증정한다. 오후 12시 30분에는 '비타브리드 스칼프 샴푸'를 한정 판매한다.

3일 오전 9시 25분 방송 예정인 상품 '가이거 로페즈 웨지' 구매 고객에게는 미니백을 증정한다.

9일은 'LG 매직스페이스 냉장고'를 무이자 36개월, ARS 1만원 할인, 일시불 10만원 추가 할인한다. 방송 중 구매 시 '테팔 압력솥'과 'WMF 프라이팬 2종'을 증정한다.

온라인 쇼핑몰 '롯데아이몰'에서는 내달 3~7일 '50대 TOP브랜드 대전'을 실시한다. 행사 기간 중 오전 10시, 오후 1시, 오후 3시 매일 3차례에 걸쳐 최대 2시간 동안 인기 브랜드 상품을 1개씩 한정 판매하며, 구매금액의 최대 절반까지 적립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