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여진 집 공개, 3천만원 절약한 셀프인테리어…남자만 있음 '딱 인데~'
상태바
최여진 집 공개, 3천만원 절약한 셀프인테리어…남자만 있음 '딱 인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FashionN)

최여진 집 공개, 3천만원 절약한 셀프인테리어…남자만 있음 '딱 인데~'

배우 최여진이 데뷔 10년 만에 최초로 자신의 집을 공개한다.

최여진은 최근 진행된 케이블채널 패션엔 '팔로우 미(Follow 美)'에서 MC를 맡으며 자신의 싱글하우스를 공개한다.

최여진은 블랙 앤 화이트 콘셉트로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러브하우스를 자랑했다.

특히 그는 일반적인 인테리어 시공 비용보다 3000여 만원을 절약한 DIY(Do It Yourself)인테리어를 통해 취향에 맞는 가구를 맞추고 직접 벽에 페인트를 칠하며 한 달을 고생했다.

최여진은 "MC를 맡게 된 프로그램 '팔로우 미'에서 처음 집을 공개하게 돼 뜻 깊다"며 "지금까지 공개하지 않은 이유는 연예인의 판타지가 느껴지는 집이 아니라 평범한 집이었기 때문이다. 크고 좋은 집은 아니더라도 작은 소품 하나하나 직접 구매하고 페인트 칠까지 직접 해가며 꾸몄기에 더욱 애착이 가는 곳"이라고 말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최여진 집 공개, 10년만의 공개라니 기대되네요", "최여진 집 공개, 얼굴만큼이나 깔끔하겠죠?", "최여진 집 공개, MC도 잘 할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최여진의 인테리어 감각과 피부관리 비법 등 뷰티시크릿이 공개되는 '팔로우 미'는 오는 22일 밤 11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