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섣달 그믐날 '비비고데이' 비빔밥 드세요"
상태바
CJ푸드빌 "섣달 그믐날 '비비고데이' 비빔밥 드세요"
  • 최미혜 기자 choimh@cstimes.com
  • 기사출고 2012년 01월 13일 10시 3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푸드빌(대표 허민회)의 한식브랜드 비비고는 섣달 그믐날 비빔밥을 먹는 풍습에 따라 오는 22일을 '비비고데이'로 정하고 배달 서비스를 비롯,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비비고는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비비고 트위터(@bibigokorea)에 비빔밥을 먹어야 하는 사연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설 전날인 22일 비빔밥 4인분을 직접 배달해 준다.

비비고는 기존 '비빔밥 국내 배달 서비스'를 확대, 특별히 섣달 그믐달 비비고 매장이 있는 미국 LA웨스트우드 UCLA점이나 중국 북경 동방신천지점, 싱가폴 Raffles City점 등과 연계해 비빔밥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청은 국내외 제한이 없으나 배달은 신선도 유지 때문에 해외 3개점 인근과 서울 매장 부근 지역으로 한정한다. 세부 배달가능지역은 점포에 문의하면 된다.

비비고는 '비비고데이'에 비빔밥 3인분 이상 배달을 신청하면 닭강정을 무료로 제공한다. 비비고는 현재 광화문, 상암동, 가로수타운 등 국내 7개 매장에서 배달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설 연휴를 맞아 세뱃돈을 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20일부터 24일까지 비비고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을, 10만원 이상 시 1만원의 CJ One 포인트를 지급한다.

컨슈머타임스 최미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