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백스, 1000여명의 전문 엔지니어로 국내 AS 서비스 강화
상태바
에코백스, 1000여명의 전문 엔지니어로 국내 AS 서비스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윤호 기자 | 글로벌 로봇가전 전문 브랜드 에코백스(ECOVACS)가 1000여명의 전문 엔지니어로 국내 AS 서비스를 강화한다.

에코백스는 고객 만족 품질 향상을 위해 최근 1000여명의 대규모 전문 엔지니어를 보유한 서비스 전문기업과의 직영 계약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제품 설치 및 직배수 키트 무료 방문 설치 △48시간(2 영업일) 이내 해피콜 실시 등, 고객 편의를 대폭 확충, 국내 소비자를 위한 한층 더 차별화된 AS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에코백스는 3년 전 한국 지사 설립 이래 사후 서비스 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왔다. 지난 해 5월에는 한국 고객 전담 콜센터를 오픈해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응대를 제공해왔으며, 제품의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제품별 최대 2년의 무상 보증 기간을 제공한다.

특히 AS 서비스가 필요한 고객의 가정으로 직접 방문해 제품을 점검하고, 수리가 끝나면 다시 제품을 직접 배송하는 방문 픽업 서비스를 최초로 시행했다.

에코백스 관계자는 "고객의 제품 및 서비스 이용 경험을 최상으로 끌어올리기 위해 에코백스는 끊임없이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해왔으며, 이를 위해 서비스 관련 영역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며, "새로이 업그레이드된 AS 서비스 정책을 통해 더욱 안정적이고 품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