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디에 두보, 브랜드 뮤즈 신민아와 '2024 SS 베스트 아이템' 캠페인
상태바
디디에 두보, 브랜드 뮤즈 신민아와 '2024 SS 베스트 아이템' 캠페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디에 두보 2024 SS 베스트 아이템 캠페인 [사진= 디디에 두보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프렌치 감성의 데미 파인 주얼리 디디에 두보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뮤즈 신민아와 함께한 2024 SS 베스트 아이템 캠페인을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디디에 두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에게 꾸준하게 사랑받는 아이템들을 활용한 주얼리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디디에 두보만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목걸이부터 귀걸이, 반지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받는 사람의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고급스러운 주얼리 선물을 추천한다.

광고 캠페인 속 신민아가 착용한 '더블 디' 목걸이와 귀걸이 세트는 브랜드 이니셜 D가 겹쳐진 세련된 디자인에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다. 디디에 두보의 베스트 아이템으로 로즈 골드와 화이트 골드, 옐로 골드까지 커스텀 오더가 가능하며 2024 SS 시즌에는 가격 부담을 줄인 실버 제품이 온라인 전용으로 출시됐다.

지난 2월 출시한 2024 SS '셀렉시옹 디(Sélection. D) 컬렉션'은 이번 시즌 디디에 두보의 상징인 이니셜 'D'를 나선형의 트위스트 형태로 표현한 '트위스트 디' 디테일을 통해 더욱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였다. 

디디에 두보의 2024 SS 베스트 아이템들은 전국 디디에 두보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공식 쇼핑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