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지바이오, 마이크로니들 시장 본격 진출
상태바
시지바이오, 마이크로니들 시장 본격 진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루다이브 패치' 2종으로 단계별 트러블 케어 솔루션 제공
사진=시지바이오 제공
사진=시지바이오 제공

컨슈머타임스=김성수 기자 | 바이오 재생의료 전문기업 시지바이오가 피부 트러블로 생긴 색소 침착을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트루다이브 패치' 2종을 통해 마이크로니들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시지바이오(대표이사 유현승)는 '트루다이브 흔적 클리어 패치(이하 흔적 클리어 패치'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흔적 클리어 패치는 기존에 출시한 '트루다이브 스피디 트러블 케어 패치(이하 트러블 케어 패치)'와 함께 사용해 피부 진정부터 색소 침착으로 인한 흔적 제거까지 트러블 발생 이후의 전 주기를 제어할 수 있다.

트러블이 올라올 때는 트러블 케어 패치를 사용해 빠르게 진정시키고 트러블을 짠 이후에는 '흔적 클리어 패치'로 염증 부위를 빠르게 가라앉혀 색소 침착 및 흉터를 예방한다.

특히 흔적 클리어 패치에 함유된 성분 중 상처 치유 치료제로 개발된 네오펩S는 피부 장벽 강화와 주름 개선, 미백 효과에 탁월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흔적 클리어 패치는 특허 받은 '몰드 일체형' 성형 공법으로 제조돼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 원인균의 위치까지 유효성분을 직접 전달할 수 있다.

더불어 특허 기술인 'EZ-Touch' 기법을 적용해 순서에 따라 필름지를 제거하는 방식으로 패치를 몰드에서 분리할 수 있어 위생적으로 패치를 부착할 수 있다.

이은정 시지바이오 컨슈머비즈니스 본부장은 "이번 출시로 트루다이브 패치 라인업이 완성된 만큼 마이크로니들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해 빠르게 시장을 점유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흔적 클리어 패치는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 화장품 설문회'의 설문단 296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출시 전 만족도 평가에서도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