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스노우파크, 'S시즌패스' 출시
상태바
휘닉스 스노우파크, 'S시즌패스'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22일~3월17일까지 사용…만 19세 이하 자녀 1인 무료 시즌패스
블루캐니언 윈터스파 이용 등 혜택…타 스키장 시즌권자 대상 보상 판매
▲ 휘닉스 스노우파크 슬로프 야경 [사진= 휘닉스 스노우파크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휘닉스 스노우파크는 22일부터 23/24시즌 폐장 예정일인 오는 3월 17일까지 스노우파크를 언제든 즐길 수 있는 S시즌패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휘닉스 스노우파크 S시즌패스는 평균기온이 낮고 겨울이 추운 평창의 계절적 특성으로 3월까지 좋은 설질을 유지하며 슬로프를 운영할 수 있는 휘닉스 파크의 특장점을 반영해 출시된 상품이다.

기존 시즌패스 이용자들로부터 만족도가 높았던 만 19세 이하 자녀 1인 무료 시즌패스, 겨울에도 즐길 수 있는 블루캐니언 윈터스파 이용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됐다.

휘닉스 S시즌패스 구매권자는 블루캐니언 윈터스파를 스노우파크 폐장 이후인 4월 30일까지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휘닉스 스노우파크 S시즌패스는, 스노우파크와 블루캐니언 윈터스파를 이용할 수 있는 S시즌패스 단일권, S시즌패스+장비렌탈 패키지, S시즌패스+발레파킹 패키지(휘닉스 홈페이지 단독 판매), S시즌패스+장비렌탈+발레파킹이 모두 포함된 패키지(휘닉스 홈페이지 단독 판매) 총 4가지로 출시됐다.

타 스키장 시즌권을 보유하고 있으면 모든 권종 별 5만원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자녀 1인 무료 시즌패스는 권종에 상관없이 제공, 발레파킹 패키지 포함 상품은 발레파킹 서비스를 총 5회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