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 베트남 하노이에 9호점 매장 오픈
상태바
LF 헤지스, 베트남 하노이에 9호점 매장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LF '헤지스'가 베트남 하노이 장띠엔 백화점에 베트남 9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하노이 '장띠엔 백화점'은 하노이 시내에서 가장 역사가 오래된 고급 백화점으로 글로벌 명품 브랜드가 대거 입점해 베트남 상류층들을 위한 랜드마크로 알려져 있다.

장띠엔 백화점 3층에 약 102m2(약 31평) 규모로 오픈한 헤지스 베트남 9호점은 남성, 여성, 액세서리 라인 제품을 한데 모은 복합 매장이다. 브랜드 헤리지티가 돋보이는 클래식한 '아이코닉 라인'을 앞세워 매장을 구성했고 백화점 방문 고객들의 구매 패턴과 수요를 전략적으로 예측해 다채로운 컬러와 패션 포인트가 있는 아이템들을 메인으로 배치했다.

헤지스의 베트남 진출 공략은 브랜드의 고급화 전략과 맞물리는 전략적인 매장 선택을 통해 현지 내 프리미엄 이미지 형성에 주력하고 있다는 점이다. 호치민 경제 성장의 랜드마크로 알려진  '다이아몬드 백화점', 베트남 최대 그룹 빈 그룹이 운영하는 대형 쇼핑몰 '랜드마크81' 등 주로 지역 랜드마크 백화점 및 대형 쇼핑몰에 입점해 소비력을 갖춘 현지 고객들과의 접점을 늘리고 있다.

김상균 LF 대표이사 사장은 "헤지스는 앞으로도 고급 백화점 및 대형 쇼핑몰을 중심으로 유통망을 적극 확장하며 글로벌 캐주얼 브랜드로의 자리매김을 위해 적극적인 해외 사업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