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캣 어패럴, '헤비 다운 컬렉션' 출시
상태바
밥캣 어패럴, '헤비 다운 컬렉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테크니컬 라이프스타일웨어 밥캣 어패럴(이하 '밥캣')이 겨울철을 맞아 특수 소재를 사용한 '헤비 다운 컬렉션'을 출시했다.

헤비 다운 컬렉션은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숏기장과 중기장의 다운 재킷으로 구성됐다. 모 브랜드 밥캣의 대표 장비 '스키드-스티어 로더'와 운전석인 '캐빈'을 모티브로한 퀼팅 패턴과 포켓의 형태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 뛰어난 수납력과 독특한 결합 방식을 제공하는 3레이어 자켓이다.

'솔라 히트-리액트 다운 재킷'은 체온이나 외부 온도에 따라 색상이 변하는 변온 소재를 사용했다. 스탠드 넥에는 후드가 내장돼 있으며 소매단의 스냅과 사이즈 조절이 용이한 밑단 후드 스트링 스토퍼로 몸에 딱 맞게 조절이 가능하다.

'메테오 시어 다운'은 솜털 80%, 깃털 20% 함량의 그레이구스를 충전재로 적용해 탁월한 보온성을 갖췄다. 내피가 비칠 정도의 초경량 나일론 소재로 가볍고, 원단 사이로 은은하게 비치는 깃털의 질감으로 유니크함을 더했다. '우라노스 다운 파카' 역시 솜털 80%, 깃털 20% 함량의 그레이구스 충전재로 따뜻한 중기장의 다운 재킷이다.

이번 신제품은 밥캣 공식 홈페이지 및 패션 플랫폼 무신사, 글로벌 스포츠 셀렉트샵 '그레이샵'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 무신사 홍대, 무신사 대구, 그레이샵 문래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