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근력·혈행케어 위한 '장수:율' 신제품 2종 출시
상태바
정관장, 근력·혈행케어 위한 '장수:율' 신제품 2종 출시
  • 안솔지 기자 digeut@cstimes.com
  • 기사출고 2023년 12월 04일 08시 2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안솔지 기자 | 정관장의 시니어 전문 브랜드 '장수:율(匠水:律)'이 '장수:율 근(䈥)'과 '장수:율 혈(血)' 신제품 2종을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

'장수:율 근'은 근력과 근육건강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액상(진액)+정제' 이중복합제형 제품이다. 정관장 6년근 홍삼농축액, 오미자추출물, 마그네슘을 주원료로 했다. 주원료인 오미자추출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근력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소재로, '쉬잔드린'이란 물질을 함유하고 있어 인체시험을 통해 대퇴사두 근력 및 악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을 확인했다.

'장수:율 혈'은 혈행건강 집중케어로 원활한 혈액흐름을 관리할 수 있는 '액상(진액)+정제' 제품이다. 식약처로부터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행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정관장 홍삼과 혈관벽 두께 증가 억제를 위한 기능성 원료인 '칸탈로프멜론추출물'을 주원료로 담아냈다.

또 특허받은 밀단백 코팅기술을 적용한 정제에 항산화 효소인 SOD(superoxide Dismutase)도 담아냈다. SOD는 인체 내 해로운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 효소로 세포를 건강하게 만들고 신체의 방어시스템 열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장수:율은 자사의 핵심역량인 홍삼과 타겟 맞춤형 특화원료를 결합해 기억·인지력, 근력·근육건강, 혈행·혈관두께 개선 등 시니어의 핵심 건강 니즈를 공략한 브랜드"라며 "연말연초에는 시니어 건강에 대한 니즈가 늘어나는 만큼, 124년 정관장의 연구노하우로 완성한 진액과 복합기능 설계로 시니어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이끌어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