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뱅크, 농협 UMS 플랫폼 고도화 사업 수주
상태바
인포뱅크, 농협 UMS 플랫폼 고도화 사업 수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윤호 기자 | 인포뱅크㈜(대표 박태형)가 통합 메시징 시스템(UMS) 플랫폼 고도화 작업을 위한 개발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인포뱅크 기업 메시징 전문 사업부 아이메시지(iMessage)가 농협의 UMS 플랫폼 고도화 사업을 수주했다고 29일 밝혔다.

UMS는 문자 메시지(SMS/LMS), 카카오톡 알림톡, 앱 푸시, RCS(차세대 표준 문자 규격), 이메일 등 다양한 채널을 하나의 시스템으로 통합, 운영 및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번 계약을 통해 인포뱅크는 △메시지 발송 채널 통합 △통합 관리자 페이지 제공으로 기존 시스템 보다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UMS 플랫폼 아키텍처를 구축할 계획이다.

특히 대량 메시지 발송 트래픽을 지연이나 유실 없이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통합 메시지 플랫폼을 구축해 고객과 기업 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할 방침이다.

홍승표 인포뱅크 아이메시지 사업부 대표는 "대한민국 최초로 기업 메시징 서비스를 개발하고 시작한 인포뱅크만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금융 그룹사의 혁신적인 디지털 전환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어 나가겠다"며, "이번 농협 UMS 플랫폼 고도화 사업을 시작으로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리더로 도약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