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디앤디 '에피소드', 마콤 어워드 2개 부문 수상 쾌거
상태바
SK디앤디 '에피소드', 마콤 어워드 2개 부문 수상 쾌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유영 기자 | SK디앤디 주거 솔루션 브랜드 '에피소드'가 '마콤 어워드 2023'에서 '리서치/스터디' 부문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 두 개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22일 밝혔다.

마콤 어워드는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전문가협회(AMCP)'가 전 세계 주요 기업과 개인을 대상으로 마케팅, 광고, 홍보, 프로모션 등의 작품을 평가해 시상하는 광고제다.

먼저, 에피소드는 리서치/스터디 부문에서 가장 뛰어난 출품작에 부여되는 플래티넘 상(Platinum Award)을 수상했다. 

이어 기업의 사회적 책임 부문에서는 골드 상(Gold Award)을 수상했다.  △플리마켓, 강연, 음악 공연 등 지역 주민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공용공간 제공 △다양한 커뮤니티 프로그램 운영 △도시 내 젊은 창작자들을 지원하는 아티스트 레지던시 운영 등 입주민과 지역사회 구성원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에피소드만의 차별화된 지속가능한 경험을 전달했다는 점에 높은 평가를 받았다.

'에피소드'는 SK디앤디의 주거 브랜드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도시생활자들을 위한 주거 공간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에피소드 성수 101, 성수 121, 서초 393, 강남 262, 수유 838, 신촌 369 등 총 6개 지점에서 국내 최대 규모인 총 3800세대를 운영하고 있다

SK디앤디 관계자는 "코리빙에 대한 리서치를 통해 고객에 대해 보다 깊은 이해를 도모하고 더 나은 서비스로 고객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입주민과 지역 주민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차별화된 공간과 마케팅 활동을 통해 에피소드의 지속가능한 브랜드 가치를 지속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