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자인랩, 메타버스 박람회서 '큐브형 아나몰픽 실감미디어' 선봬
상태바
와이디자인랩, 메타버스 박람회서 '큐브형 아나몰픽 실감미디어'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남유리 기자 | 와이디자인랩이 이달 8일부터 10일까지 대구 엑스코(EXCO)에서 열리는 '2023 대구 메타버스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8일 밝혔다.

'2023 대구 메타버스 박람회'는 대구에서 처음 열리는 행사로 '현실과 가상의 연결고리를 탐험하라'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박람회에는 대표 메타버스 기업 32개사가 참여해 NFT·플랫폼, 콘텐츠·데이터 서비스, 하드웨어·소프트웨어 관련 콘텐츠와 제품 등을 선보인다.

와이디자인랩은 김포공항 시그니처 미디어아트 'Fly Away', 국립부산과학관 '디지털 미디어 영상 콘텐츠', 더현대 대구 'Art Wave-Media Garden Show 꽃-잇다' 등 규모있는 행사에서 아나몰픽 실감미디어 콘텐츠를 선보여왔다. 

이러한 경험을 토대로 이번 대구 메타버스 박람회에서는 큐브형 LED를 활용한 아나몰픽 실감미디어 콘텐츠 5종을 선보인다.

와이디자인랩 부스에서는 실감미디어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으며 다수의 NFT발행 콘텐츠 엽서도 무료로 받을 수 잇다.

와이디자인랩 관계자는 "와이드디자인랩의 콘텐츠를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기회라 생각해 이번 박람회에 참여하게 됐다"며 "'2023 대구 메타버스 박람회'에 대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