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코리아, 안마의자 구매 고객 초청 프로암 골프 대회 개최
상태바
파나소닉코리아, 안마의자 구매 고객 초청 프로암 골프 대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윤호 기자 | 파나소닉코리아(대표이사 쿠라마 타카시)는 지난 15~16일 이틀간 강원도 정선 하이원 리조트에서 파나소닉 안마의자 구매 고객 대상 '제8회 파나소닉 고객초청 프로암' 골프 대회를 개최했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에는 총 30팀, 120명이 참가했으며, LPGA 유소연 프로와 이정은6 프로가 함께했다. 지난 8~9월 세일즈 프로모션 기간 동안 파나소닉 안마의자 MAK1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인 만큼, 참가자에게는 하이원 호텔 숙박과 면도기, 페이셜 스티머, 헤어드라이어, 구강세정기, 청소기 등 풍성한 시상품과 기프트가 제공됐다.

행사 첫째 날인 15일에는 기념 만찬과 함께 유소연 프로와 이정은6 프로의 토크콘서트가 하이원 그랜드 호텔에서 진행됐다. 두 선수는 Q&A 세션을 통해 골프 관련 유익한 내용을 공유하는 것은 물론, 행운상 추첨 및 참가자들과의 기념사진 촬영이 이어졌다. 또한 16일에는 두 선수 모두 우승 경험이 있는 하이원CC(유소연 프로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 2009 & 2015 2회, 이정은6 프로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 2017)에서 참가자들에게 원포인트 레슨을 하는 시간도 가졌다.

쿠라마 타카시 파나소닉코리아 대표는 "파나소닉 프로암 골프 대회는 파나소닉 안마의자를 이용해 주신 고객들께 깊이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마련한 행사다. 지금 진행되고 있는 파나소닉 안마의자 세일페스타를 포함하여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프로모션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