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연금공단, '믿음이와 동행이' 우리동네 캐릭터대상 3회 연속 본선 진출
상태바
공무원연금공단, '믿음이와 동행이' 우리동네 캐릭터대상 3회 연속 본선 진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무원연금공단 '믿음이와 동행이'
공무원연금공단 '믿음이와 동행이'

컨슈머타임스=안우진 기자 | 공무원연금공단(이사장 김동극)은 공단 마스코트 믿음이와 동행이가 '우리동네 캐릭터 대상' 3회 연속 본선에 진출했다고 밝혔다.

믿음이와 동행이는 국민과 공무원 가족의 믿음직한 평생동행을 응원하는 슈퍼 히어로와 파트너 황금앵무새를 모티브로 해 활동 중인 캐릭터로 137개 기관이 참가한 이번 제6회 대회에서 지난해 참가 경험을 바탕으로 가볍게 예선을 뚫고 본선에 올라 대상에 도전한다.

우리동네 캐릭터 대상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최하는 대회로 본선은 국민투표(50%)와 전문가 심사(50%) 점수 합산을 통해 이뤄지며 총 10개의 캐릭터를 선정해 시상한다. 국민투표는 우리동네 캐릭터 홈페이지에서 9월11일~10월20일 사이 진행된다.

공무원연금공단은 믿음이와 동행이를 알리고 투표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경품 이벤트 및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캐릭터 이모티콘을 배포 예정이다. 투표 및 이벤트 참여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공무원연금공단 홈페이지 및 유튜브 등 SNS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무원연금공단 관계자는 "제주지역에서는 유일하게 본선에 진출한 캐릭터인 믿음이와 동행이가 대상을 받을 수 있도록 많은 응원과 투표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