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군, 2023 대한민국통합의학박람회 건강증진관 부스 운영
상태바
곡성군, 2023 대한민국통합의학박람회 건강증진관 부스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미 향기 가득한 곡성에서 힐링하세요!
곡성군이 지난 8일부터 장흥군 로하스 일원에서 열리는'2023 대한민국통합의학박람회'의 건강증진관에서 곡성군 부스를 선보이고 있다./곡성군제공
곡성군이 지난 8일부터 장흥군 로하스 일원에서 열리는 '2023 대한민국통합의학박람회'의 건강증진관에서 곡성군 부스를 선보이고 있다./곡성군 제공

컨슈머타임스=이경재 기자 | 곡성군(군수 이상철)이 지난 8일부터 장흥군 로하스 일원에서 열리는 '2023 대한민국통합의학박람회'의 건강증진관에서 곡성군 부스를 선보이고 있다.

'2023 대한민국통합의학박람회'는 오는 14일까지 열리며 '치유와 힐링, 통합의학과 함께'라는 주제로 진행 중이다.

박람회에서는 총 8개 전시관이 운영되고 있다. 이 중 건강증진관에서는 전남 22개 시군이 각각의 건강체험관을 운영하고 있다. 곡성군은 '장미향기 가득한 곡성에서 힐링하세요!'라는 주제로 조화 장미꽃으로 화관을 만드는 체험을 제공하고 있다.

곡성군 부스에는 멜론, 사과, 토란, 백세미 등 곡성의 대표 특산품들이 전시되어 있다. 특히 토란 관련 제품들인 토란국수, 토란 미숫가루, 토란만주 등이 방문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방문객들은 토란 쿠키와 토란 스낵 시식 체험을 즐길 수 있다. 그 외에도 곡성군 홍보 리플릿과 백세미 쌀 등의 홍보품을 받을 수 있다.

곡성군 체험관을 방문한 어르신 A씨는 "손녀와 함께 장미화관을 만들고 사진도 찍고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곡성군에서는 박람회 행사 기간 맞춰 관광객들에게 오는 10월 6일부터 9일까지 4일간 개최되는 제23회 곡성심청어린이대축제와 섬진강 기차마을 홍보 등 지역 관광 홍보전을 병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