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맞이 '올영세일' 스타트…최대 70%할인 혜택
상태바
가을맞이 '올영세일' 스타트…최대 70%할인 혜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남유리 기자 | CJ올리브영이 오늘(31일)부터 내달 6일까지 일주일간 가을 시즌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진행한다.

올영세일은 1년에 단 네 번 열리는 올리브영의 대표 할인행사다. 최대 규모의 정기 세일로 올리브영이 발굴한 다양한 중소기업 브랜드들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이번 올영세일은 가을 메이크업을 위한 색조화장품, 쌀쌀한 날씨 속 피부 보습을 위한 기초화장품, 환절기 건강관리를 위한 건강식품과 각종 위생용품 등을 엄선해 선보인다.

'신상 특가' 카테고리를 통해 올리브영에 새롭게 입점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기존 입점 브랜드의 신상품도 할인 판매한다. 파격적인 할인율로 인기 있는 '선착순 특가'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매일 새로운 인기 상품을 깜짝 공개하는 '오늘의 특가'와 시즌 대표 인기 상품을 높은 할인율로 선보이는 '100개 특가' 등 다채로운 할인행사도 만나볼 수 있다.

올영세일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 모바일 앱에서 동시 진행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영세일은 올리브영의 상품 큐레이션 역량과 옴니채널 경쟁력을 집약해 진행하는 대표적인 행사"라며 "올영세일에서 올가을 트렌드를 경험하고 올리브영이 발굴한 국내 중소기업 브랜드를 만나는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