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크로니클' 1주년 기념 대형 업데이트
상태바
컴투스 '크로니클' 1주년 기념 대형 업데이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지훈 기자 | 컴투스(대표 이주환)가 자사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 국내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대형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크로니클'은 지난 2022년 8월 16일 한국에 출시된 직후 원작 IP인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흥행 요인인 전략 전술과 덱 구성의 묘미를 MMORPG 장르에 잘 녹여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크로니클'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대형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1주년 기념 이벤트 필드'가 오픈됐다. 축제 분위기로 가득한 1주년 기념 이벤트 필드에선 보물상자 찾기, 1주년 메달 획득, 1주년 관련 퀘스트 등 각종 필드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다. 또한 '크로니클'의 각 대륙별 콘셉트로 꾸며진 맵을 탐험하며 1주년 감사 소환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1주년 기념 이벤트 던전'이 추가됐다. 1주년 기념 필드와 던전 모두 10월 12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에서 획득한 1주년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교환소와 룬 상점도 오는 10월 13일까지 열린다. 교환소에선 5성 선택권, 빛과 어둠의 전설 소환서, 귀여운 꼬마 나라카와 여러 소환수로 변신할 수 있는 물약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룬 상점에선 원하는 옵션의 룬을 구매할 수 있다. 일반 상점에선 오는 9월 7일까지 귀여운 1주년 기념 의상을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소환수의 기본 능력치를 올려주고 스킬 효과를 부여해 주는 '소환수 아티팩트'와 매일 에너지를 얻을 수 있는 길드 아지트 건물 '에너지 탑'이 추가됐다. 또한 점령전과 파티 시스템이 보다 이용하기 편하게 바뀌며, 오프라인 귓속말 시스템이 추가되는 등 여러 편의성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됐다.

이 밖에 원하는 소환수를 더 쉽게 얻을 수 있는 1주년 기념 소환 이벤트가 오는 10월 13일까지 열린다. 소환 횟수에 따라 마일리지가 적립되며, 마일리지 보상으로 빛과 어둠의 소환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계정 생성일에 따라 최대 1만5000개의 크리스탈을 지급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서 1주년 기념 칭호를 획득할 수 있다.

공식 포럼에서는 '크로니클' 이모티콘 콘테스트가 열린다. 오는 9월 14일까지 양식에 맞춰서 제작한 이모티콘 이미지를 포럼 내 인증 게시판에 올리면 4개의 부문별 이모티콘 작품을 선정해 총 10명에게 보상을 지급한다. 더불어 대상을 한 1위 이모티콘은 게임에 실제 적용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