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연속 보안 무사고"…코인원, '보안 직군' 20일까지 집중채용
상태바
"10년 연속 보안 무사고"…코인원, '보안 직군' 20일까지 집중채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년 연속 보안 무사고 대기록 함께할 동료를 찾습니다"
오는 20일까지 '서비스 보안 엔지니어', '정보보안 솔루션 운영' 2개 포지션 각 0명 모집
2014년 설립 후 9년 연속 보안 무사고…'보안 특화 거래소' 명성 이어간다.
(사진제공=코인원)
(사진제공=코인원)

컨슈머타임스=안우진 기자 | 국내 대표 전문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대표 차명훈)이 '2023 코인원 보안 직군 집중채용'을 진행한다. 가상자산 시장의 성장과 더불어 가상자산 사업자의 정보보안 분야 중요성이 커짐에 따라 거래소 보안 체계를 강화하려는 움직임이다.

집중 채용 분야는 △서비스 보안 엔지니어 △정보보안솔루션 운영 담당자 2개 포지션으로 분야별 각 0명을 모집한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20일까지 코인원 채용 사이트 내 '2023 코인원 보안 직군 집중채용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서류전형 통과자에 한해 1차 실무자 면접 및 인성검사, 2차 임원면접이 진행된다. 이번 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코인원 채용 카카오톡 또는 이메일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인원 최중섭 CISO는 "업계 유일의 화이트 해커 출신 대표가 이끄는 만큼 코인원은 탄탄한 보안 역량을 기반으로 성장해 온 거래소다. 함께 성장하며 설립 이후 보안 무사고의 대기록을 이어갈 보안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인원은 크립토 윈터에도 신규 인력에 대한 채용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앞서 창사 이래 최초 채용 연계형 인턴을 채용한 바 있으며 작년에는 '전 직군 경력직 공개채용', '개발자 집중채용' 등 두 차례 대규모 채용을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