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 장흥군수, '어머니 품 장흥' 비전 발표
상태바
김성 장흥군수, '어머니 품 장흥' 비전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선 8기 1년의 첫걸음, 3년의 온걸음' 주제 군민 소통
김성 군수 "유일함, 독특함, 차별화로 어머니품 장흥 완성하겠다"
김성 장흥군수가 3일 장흥군민회관에서 '어머니 품 장흥' 비전 발표회를 개최했다/장흥군 제공
김성 장흥군수가 3일 장흥군민회관에서 '어머니 품 장흥' 비전 발표회를 개최했다/장흥군 제공

컨슈머타임스=이경재 기자 | 김성 장흥군수가 3일 장흥군민회관에서 '어머니 품 장흥' 비전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날 김 군수는 지역민 앞에서 지난 1년간의 군정을 돌아보고, 앞으로 3년간 펼쳐갈 민선8기 군정의 비전을 밝혔다. '민선8기 1년의 첫걸음, 3년의 온걸음'을 주제로 개최된 비전 발표회는 기관사회단체장, 이장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장흥군은 민선8기 출범 후 공약실천계획 평가 최우수, 공무원 노사문화 최우수, 청소년 정책 최우수, 재정집행 최우수, 정부합동평가 도내 2위, 적극행정 및 혁신평가 우수 등 44건의 기관표창을 수상했다. 여기에 더해 국도비 92건, 1,818억원을 확보하는 등 여러 부문에서 성과를 거뒀다.

김성 군수는 지난 1년간의 성과를 돌아보는 한편, 현재 장흥이 인구구조 고령화, 기반시설・산업구조・재정여건의 취약, 하위권의 청렴도 등 여러 한계에 직면해 있다고 평가했다. 이를 타개하고 지역발전을 이끌기 위해 ▲유일함 ▲독특함 ▲차별화를 철학으로 군정을 이끌어 어머니품 장흥을 완성하겠다고 밝혔다.

김성 군수는 "어머니품 장흥의 완성과 지역발전을 위해서는 군민의 참여와 협조가 절실하다"며 "군민과 공직자가 함께 어머니 품 장흥을 완성하고 탐진강의 기적을 꼭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