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바이오로직스, 임직원 자녀 초청행사 개최
상태바
삼성바이오로직스, 임직원 자녀 초청행사 개최
  • 박준응 기자 pje@cstimes.com
  • 기사출고 2023년 05월 22일 10시 2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 임직원 자녀들이 포토존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삼성바이오로직스 임직원 자녀들이 포토존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컨슈머타임스=박준응 기자 | 삼성바이오로직스(대표이사 존 림)가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20일 삼성바이오로직스 제1바이오캠퍼스에서 임직원 자녀 초청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총 900여명의 임직원 가족이 참여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이날 제1바이오캠퍼스를 놀이공원으로 탈바꿈시켰다. 임직원 자녀가 직접 회사를 체험하며, 부모가 하는 일을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활동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23만8000㎡ 규모 캠퍼스 내에 미니 열차를 설치해, 자녀들이 기차를 타고 사업장을 관람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사무공간도 자유롭게 둘러볼 수 있도록 모든 건물을 개방했다.

바이오캠퍼스 곳곳에는 가족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포토존도 설치했다. 에어바운스, 풍선아트, 잉어 먹이주기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체험 이벤트도 진행됐다. 특히 바이알(의약품 보관 용기)로 스노우볼 만들기, 가운 입기 체험 등 바이오산업 관련 용품을 활용한 프로그램을 통해, 자녀들이 부모님의 일에 관심과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ESG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커피 잔여물을 활용한 키링 만들기 등 친환경 체험활동도 진행됐다.

존 림 삼성바이오로직스 대표는 "지속적인 회사 발전을 위해 임직원의 행복은 필수적인 가치"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가족친화제도 운영을 통해 일과 가정의 양립을 지원하는 기업문화를 적극 조성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