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더 스위트호텔', 5월 가정의 달 맞아 특별 패키지 출시
상태바
교원그룹 '더 스위트호텔', 5월 가정의 달 맞아 특별 패키지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위트호텔 제주 야외 온수풀 전경
스위트호텔 제주 야외 온수풀 전경

컨슈머타임스=김윤호 기자 | 교원그룹 호텔 브랜드 '더 스위트호텔'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스위트호텔 제주는 온 가족이 따뜻한 온수풀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야외 수영장을 온수풀로 업그레이드 해 5월 1일부터 운영한다. 또한, 인디언 텐트와 유아전동차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놀이 시설들로 키즈 카바나를 새롭게 구성해 아이 동반 가족들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온수풀 오픈을 기념해 객실 1박과 블루 스트라이프 비치타월 1개, 하와이언 맥주 2병 또는 목테일 2잔을 함께 제공하는 '블루 오아시스 풀 패키지'도 선보인다.

스위트호텔 남원은 어린이날 101주년을 기념해 야외 수영장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이색 행사를 즐길 수 있는 '키즈 풀파티 패키지'를 판매한다. '키즈 풀파티 패키지'는 객실과 키즈 풀파티 입장권 3매, 간식 또는 기념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풀파티 스낵 코인 등으로 구성됐다. 키즈풀파티는 5월 5일과 6일 양일간 진행되며, 풍성한 거품 놀이를 즐길 수 있는 '버블 타임'을 비롯해 '페이스 페인팅', '레크리에이션', '경품 이벤트' 등 아이와 부모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교원그룹 더 스위트호텔 관계자는 "5월은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이 있는 가정의 달인 만큼 안전한 공간에서 특별한 추억을 쌓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특별 패키지를 마련했다"며 "더 스위트호텔에서 소중한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