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환경공단, 'Go! Eco-Class 남항 프로그램' 참여 단체 공모
상태바
인천환경공단, 'Go! Eco-Class 남항 프로그램' 참여 단체 공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수처리장 견학과 체험프로그램(3.6~12.31) 상시 운영
공단 홈페이지 환경견학신청에서 무료 참여 기회 제공
(사진제공=인천환경공단)
(사진제공=인천환경공단)

[컨슈머타임스 안우진 기자] 인천환경공단(이사장 최계운) 남항사업소는 6일부터 관내 어린이집 및 유치원 아동 대상으로 시설견학과 체험프로그램을 접목한 'Go! Eco-Class 남항' 프로그램 참여 단체를 연중 상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하수처리장 견학뿐만 아니라 남항사업소 홍보관에서 에코백‧천연비누 만들기, 환경 퀴즈 맞추기 등의 놀이와 체험을 통해 어린이 눈높이에 맞춰 환경의 중요성 인식과 생활실천 교육을 배울 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이다.

신청방법은 인천환경공단 홈페이지 환경견학신청에서 원하는 날짜를 선택해 프로그램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안내는 남항사업소로 문의하면 된다.  

최계운 인천환경공단 이사장은 "어린이들이 환경교육을 통해 환경의 소중함과 환경보전의식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그린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환경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인천환경공단 남항사업소는 인천시 중구, 미추홀구, 연수구에서 발생하는 생활하수(125,000톤/일)를 처리하는 환경전문공기업으로서 시민들에게 깨끗한 환경서비스 제공 및 탄소중립 저감을 위한 다양한 환경교육에도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