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용품 전문 기업 아미덴, 서울 건강산업 박람회 성황리 마쳐
상태바
구강용품 전문 기업 아미덴, 서울 건강산업 박람회 성황리 마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희문 아미덴 대표가 코엑스 건강 박람회에서 관람객에게 구강용품 사용설명을 하고 있다.
강희문(왼쪽) 아미덴 대표가 코엑스 건강 박람회에서 관람객에게 구강용품 사용설명을 하고 있다.

컨슈머타임스=김윤호 기자 | 구강용품 전문 기업 아미덴은 지난 13~15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된 제7회 서울 건강산업 박람회에 참가해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고 16일 전했다.

이번 박람회는 건강식품 및 의료기기, 헬스 및 운동용품 등 건강의 관련 제품과 정보를 한 번에 파악할 수 있는 행사다. 아미덴은 홍보 부스를 설치해 관람객 및 업계 관계자들에게 칫솔, 치약, 미백 용품 등 다양한 구강용품을 선보였다. 특히 이중슬립모를 적용해 전국 치과 및 보건소에 납품하고 있는 아미덴 칫솔이 많은 인기를 끌었다고 아미덴 측은 말했다.

아미덴은 이번 박람회 참가를 계기로 지속적으로 비즈니스를 확장한다는 방침이다. 우선 국내 100% 자체적으로 제작하고 있는 제품 포트폴리오를 넓혀 경쟁력을 강화하고, 이를 기반으로 국내·외 약국, 대형마트, 등에 제품 공급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시장적 지위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전국 대리점을 모집하고 운영할 예정이다.

아미덴 관계자는 "앞으로 일반 전시회에 참여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해 수출로도 아미덴의 우수성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