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유통, 스토리웨이 편의점서 '철도 굿즈 키링' 2종 판매
상태바
코레일유통, 스토리웨이 편의점서 '철도 굿즈 키링' 2종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도 특화상품 KTX 기장 라이언과 승무원 어피치 키링 2종 한정 판매
이번 달 31일까지 출시 기념 10% 할인된 가격으로 할인행사 진행
스토리웨이 편의점에서 철도 굿즈 2종 키링을 판매하고 있다.(사진제공=코레일유통)
스토리웨이 편의점에서 철도 굿즈 2종 키링을 판매하고 있다.(사진제공=코레일유통)

[컨슈머타임스 안우진 기자] 유통 광고 전문기업 코레일유통은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지난 6일 2023년 철도 특화상품(굿즈)으로 기획한 'KTX 기장 라이언'과 '승무원 어피치'키링 2종을 전국 스토리웨이 편의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철도 굿즈 2종은 △2021년 철도역장 라이언 키링(LED 조명과 경보음 기능) △2022년 역장 라이언 그립톡에 이어 3번째로 KTX 기장과 승무원의 모습을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로 출시한 열쇠고리이다. 

지난 굿즈가 출시 한 달 만에 완판되는 등 많은 인기로 인해 구매 문의가 있었던 것을 반영해 철도굿즈 키링 2종은 제작 수량을 3만 개로 늘려 한정 판매하며 가격은 1만 9000원이다.

또한 출시를 기념해 이번 달 31일까지 1만 7000원으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철도 굿즈는 코레일유통이 운영하는 전국 KTX 역사 및 주요철도 역사 내 스토리웨이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코레일유통 편의점사업처 관계자는 "새해 안전하고 즐거운 철도여행과 함께 스토리웨이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철도 굿즈도 만나보시길 바란다"며 "철도 굿즈 뿐 아니라 스토리웨이 편의점은 고객편의를 위해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