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건설, 'e편한세상 헤이리' 주택전시관 개관
상태바
DL건설, 'e편한세상 헤이리' 주택전시관 개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공급 24일, 1순위 25일 청약 접수…중도금 전액 무이자
'e편한세상 헤이리' 투시도
'e편한세상 헤이리' 투시도

[컨슈머타임스=임새벽 기자] DL건설은 14일 경기도 파주시에 선보이는 'e편한세상 헤이리'의 주택전시관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섰다.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고 25층, 8개 동, 전용면적 84㎡ 총 105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e편한세상 헤이리'는 DL건설이 경기도 파주시에 공급하는 첫 번째 아파트이자 수도권에서 희소성 높은 비규제지역에 들어서는 신규 단지다. 

청약 일정은 오는 2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5일 1순위 해당지역 및 기타지역, 26일 2순위 청약을 접수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3일이며, 정당 계약은 11월 14일~16일 3일간 진행된다. 

'e편한세상 헤이리'가 들어서는 파주시는 수도권 비규제지역으로 청약, 대출 등 규제에서 비교적 자유롭다. 청약통장 가입 후 12개월 이상이 되면 세대주뿐 아니라 세대원도 주택소유 여부와 상관없이 1순위 자격이 되며, 재당첨 제한이 없다.

또한 추첨제 물량이 전체 물량의 60%로 비교적 많은 만큼 청약 가점이 낮은 수요자들에게도 당첨의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다양한 금융 혜택이 제공된다. 1차 계약금 500만원 정액제와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이 제공되며, 무상으로 발코니 확장을 해준다. 

단지는 우수한 생활 인프라를 갖췄다. 반경 500m 내 하나로마트, 탄현종합복지회관, 탄현면 행정복지센터 등이 있다. 반경 5km 이내 헤이리예술마을, 사파리체험테마파크, 파주프리미엄아울렛 등 쇼핑·문화시설이 있어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탄현초 병설유치원(공립)과 탄현초, 탄현중을 도보로 통학할 수 있으며 통일동산, 보현산, 소울원, 임진강 등이 가깝다. 

단지는 e편한세상의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인 'C2 하우스'가 적용된다. C2 하우스는 최소한의 내력벽 구조만 남겨둔 가변형 구조로, 집 구조를 자유롭게 바꿀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세탁실에는 세탁기와 건조기를 병렬 배치해 손빨래, 다림질까지 한 공간에서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세탁존'이 들어선다. 현관에는 대형 팬트리가 조성돼 부피가 큰 물품들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한 전 세대가 일조 및 채광에 최적화된 남향 위주로 배치됐으며 안방의 경우 △화장대, 워크인 드레스룸 △와이드 화장대, 붙박이장, 의류관리기, 오픈형 선반장 2가지 옵션(유상)을 제공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전용면적 84㎡A타입의 경우 4베이 판상형 구조가 적용돼 통풍 및 환기에 유리하며, 전용면적 84㎡B타입의 경우 복도 팬트리가 적용돼 수납공간이 넉넉하다. 

'e편한세상 헤이리' 주택전시관은 경기도 파주시에 있으며, 입주는 2025년 5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