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블소2' 1주년 업데이트 사전예약
상태바
엔씨소프트 '블소2' 1주년 업데이트 사전예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지훈 기자] 엔씨소프트의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가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 'REBORN'의 사전예약을 3일부터 진행한다.

블소2 이용자는 이달 24일부터 신규 월드 '노이', '클래스 체인지' 등 신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1주년 기념으로 모든 이용자에게 제공되는 'TJ's PRESENT' 3종도 순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사전예약은 업데이트 전날인 23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다양한 1주년 기념 보상을 받는다. 1주년 기념 증표, 1주년 기념 인장, 1주년 기념 영웅 등급 의상 '부활', 포화의 화려한 소울 소환서, 생명의 화려한 수호령 소환서 등을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TJ's PRESENT' 3종인 TJ's 소울, TJ's 쿠폰, TJ's 포인트를 공개했다. TJ's 소울은 이용자가 선택할 수 있는 '영웅 소울' 12개와 '전설 소울' 1개를 지급한다. TJ's 쿠폰은 소울과 수호령의 합성 재시도 쿠폰과 특수 장신구 1종의 강화를 재시도 할 수 있는 쿠폰으로 구성된다. TJ's 포인트는 플레이 포인트 획득 이력에 따라 지급되며 특별 상점에서 이용 가능하다.

신규 월드 '노이'도 선보인다. 이용자는 높은 경험치와 전용 이벤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무기와 장비, 무공을 바꿀 수 있는 '클래스 체인지'도 추가한다. '장비 전환'으로 기존 캐릭터의 무기 및 장비를 이용자가 원하는 새로운 무기와 그에 맞는 장비로 변경할 수 있다. '무공 전이'를 활용하면 보유한 무공도 새로운 무기에 맞는 동일한 등급으로 변경 가능하다.

블소2는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와 함께 1주년 기념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데상트와 액션으로 하나되다'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상점에서 '데상트 패스권'을 게임 내 재화인 금화로 구매해 활성화하면 기간 한정 신규 의상 '데상트 래쉬가드'와 소울 및 수호령 소환서 등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