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신규 입점 브랜드 소개 행사 '온친소' 진행
상태바
롯데온, 신규 입점 브랜드 소개 행사 '온친소'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박현정 기자] 롯데온이 '온.친.소(롯데온의 새로운 친구를 소개합니다' 행사를 9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다.

'온친소'는 롯데온에 신규 입점한 브랜드 중 인기 브랜드를 엄선해 할인 혜택과 함께 브랜드를 소개하는 행사다.

이번 달 '온.친.소'에서는 총 12개 셀러가 참여해 인기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4월 한 달 동안 가장 주목받았던 신규 브랜드 9개와 지난 행사에서 가장 많은 응원을 받은 브랜드 3개 등 12개의 브랜드를 소개하고 상품 판매를 지원한다.

대표적으로 발뮤다 상품을 최대 15% 할인 판매하며 아메리칸투어리스트 캐리어 100여 종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서놉인다. 여름을 앞두고 운동을 시작하는 수요에 맞춰 스포츠 브랜드 '요넥스'와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피아네르'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4월의 TOP3 앵콜전'에는 지난 행사에서 가장 많은 응원을 받았던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인 '라푸마'와 디자인 침구 브랜드 '아이르', 뷰티 브랜드 '닥터 에이지' 등이 선정됐으며, 행사 기간 인기 상품 구매 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도 댓글 응원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과 셀러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응원하고 싶은 브랜드를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엘포인트(L.Point) 1000점을 제공한다. 가장 많은 응원을 받은 3개 셀러에게는 다음 달 행사에 한 번 더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롯데온 광고에 사용할 수 있는 셀러머니도 최대 30만원을 증정한다.

류승연 롯데온 세일즈운영팀장은 "온친소는 신규 셀러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실질적인 매출까지 발생할 수 있도록 판매 지원 및 마케팅에 심혈을 기울여 기획한 행사다"라며 "지난 온친소에 참여한 셀러들의 반응이 뜨거운 만큼 이번에도 유망한 셀러를 선정하고 할인 및 사은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