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플로리 프렌치 고메 버터 자사몰 론칭
상태바
롯데푸드, 플로리 프렌치 고메 버터 자사몰 론칭
  • 안솔지 기자 digeut@cstimes.com
  • 기사출고 2022년 04월 20일 08시 4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안솔지 기자] 롯데푸드가 독점 수입·유통하는 프랑스산 프리미엄 버터 '플로리(FLORY) 프렌치 고메 버터'를 자사 공식 온라인몰 롯데푸드몰에 론칭했다.

롯데푸드는 지난 2021년 4월부터 플로리 프렌치 고메 버터를 국내에 독점 수입·유통하고 있다. 지금까지는 주로 베이커리 및 카페 등 전문점에 공급했지만 최근 홈베이킹 수요 증가에 대응하고자 자사몰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론칭으로 집에서도 전문가 수준의 베이킹을 위한 프리미엄 버터를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플로리 프렌치 고메 버터는 글로벌 유제품 시장 1위 기업 프랑스 락탈리스사의 프리미엄 버터다. 프랑스 북서부 브르타뉴 지역에서 생산되는 최상급 우유를 사용해 깊고 진한 풍미가 특징이다. 덕분에 샌드위치 등 빵에 발라먹거나 앙버터, 스콘 등 다양한 베이킹에 제격이다. 최근 SNS에서 유행한 버터 레시피인 '레몬 딜 버터' 등 다양한 버터 요리에 사용해도 좋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등의 영향으로 내식 및 홈베이킹의 인기가 늘어나 프리미엄 버터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며 "깊고 진한 풍미의 프랑스산 프리미엄 버터를 롯데푸드몰에서 쉽고 빠르게 만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