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디지털 중고차금융 안심동행 이벤트 개최
상태바
현대캐피탈, 디지털 중고차금융 안심동행 이벤트 개최
  • 곽호성 기자 apple@cstimes.com
  • 기사출고 2022년 04월 05일 13시 1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고차 구매 시 차량 전문 평가사 동행
현대캐피탈 CI [자료=현대캐피탈 제공]
현대캐피탈 CI [자료=현대캐피탈 제공]

[컨슈머타임스 곽호성 기자] 현대캐피탈이 안전한 중고차 거래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디지털 중고차금융 안심동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5일 금융권에 따르면 현대캐피탈은 자사의 디지털 중고차론과 디지털 중고차리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중고차 안심동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중고차 안심동행 서비스'는 일반 소비자들이 차량에 대해 정확히 파악하기 힘든 중고차 시장의 특성을 고려한 서비스다.

중고차 구매 시 차량 전문 평가사가 같이 가서 허위매물 판별과 사고유무 및 적정 시세 확인 등의 작업을 한다. 

현대캐피탈은 디지털 중고차 금융 이용고객들에게 최대 20만원 상당의 중고차 안심동행 서비스를 무상 제공하고 네이버페이 포인트 5만원을 같이 제공한다. 중고차 금융 이용 의사가 있는 고객은 현대캐피탈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디지털 중고차론'은 합리적으로 금리가 구성돼있다. 또 직장인이라면 0.5%포인트의 추가 금리 인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디지털 중고차리스'는 월 납입금을 낮추고 중고차 구입 초기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상품이다. 현대캐피탈은 디지털 중고차리스 고객들에게 고객이 중고차를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게 도와주는 '중고차 안심점검 서비스'와 고객이 지정한 지역으로 차를 무료배송해주는 '홈 딜리버리 서비스', 구매 이후 6개월까지 주요 부품을 무료 보장해주는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중고차 시장에서 고객들이 더욱 안심하고 중고차를 구입할 수 있도록 중고차 금융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투명하고 신뢰할 수 있는 중고차 시장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데 현대캐피탈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