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지 이스포츠, 시디즈와 다년 파트너십 재계약 체결
상태바
젠지 이스포츠, 시디즈와 다년 파트너십 재계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젠지 이스포츠(이하 젠지)가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와 다년간의 파트너십 재계약을 체결하고, 한국을 넘어 글로벌 시장으로 마케팅 협업 범위를 확장한다.

지난 2019년부터 파트너십을 유지해온 젠지와 시디즈는 이번 스폰서십 재계약 및 확대를 통해 기존에 지원하던 젠지 리그오브레전드 팀과 배틀그라운드(PUBG) 팀 외 오버워치 리그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서울 다이너스티를 추가적으로 후원한다. 또한 모든 선수들은 시디즈 로고 패치가 부착된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출전해 양사 브랜드 가치 제고에 나선다.

양사는 연내 출시 예정인 시디즈 첫 게이밍 의자의 브랜딩을 위한 공동 마케팅 및 홍보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브랜드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이스포츠 팬 대상 여러 할인 이벤트와 프로모션 등을 진행한다. 또한, 시디즈는 향후 미국과 베트남 시장 진출 시 젠지와 함께 이스포츠 커뮤니티를 포함한 다양한 소비자층을 대상으로 다각도의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추진해나갈 방침이다.

이상배 시디즈 대표이사는 "올해는 상반기에 선보일 게이밍 의자의 브랜딩 활동을 젠지  이스포츠와 함께 전개하며 이스포츠 및 게이밍 기어 시장 성장의 전반을 이끌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