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남성 쿨링 티셔츠 판매 전년비 420%↑
상태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남성 쿨링 티셔츠 판매 전년비 420%↑
  • 김현우 기자 top@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9월 02일 14시 3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젝시맨즈, 올해 5~8월 냉감 소재 티셔츠 판매량 급증…불볕 더위 속 관련 제품 '불티'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프로텍티브 숏슬리브' 화보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프로텍티브 숏슬리브' 화보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미디어커머스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는 5~8월 젝시맨즈의 냉감 소재 기능성(쿨링) 티셔츠의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420% 증가했다고 2일 밝혔다.

이 같은 수요증가는 5월부터 한낮 최고기온이 30도를 넘나드는 때이른 무더위도 한몫했다.

실제 젝시맨즈 냉감 소재 기능성 티셔츠의 5월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1240%로 급증했다.

'픽셀로고 루즈핏 숏슬리브', '프로텍티브 숏슬리브' 등의 신상품 외에도 지난해 출시 제품들도 큰 인기를 끌었다. 특히 지난해 출시된 '러닝 플레이어 숏슬리브'는 올해 5월에만 전년대비 700% 이상 판매량이 증가했다. 이 제품은 통기성이 좋은 원단과 촘촘한 에어홀을 적용해 보다 산뜻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젝시믹스 우먼라인의 5~8월 냉감 소재 티셔츠 판매량도 전년 동기 대비 50% 올랐다.

베스트 셀러 제품인 '아이스페더'와 올해 신제품 '아이스페더 컴포트', '프레쉬페더' 등은 6월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116%로 증가했다.

'아이스페더'는 UV 차단 기능을 더한 냉감 소재를 적용해 운동 시에는 물론, 햇빛이 강한 야외에서도 착용하기 적절한 제품으로 꼽힌다. '아이스페더 컴포트'는 미네랄이 함유된 기능성 원사를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을 제공하며, 엉덩이가 자연스럽게 덮는 길이로 일상에서도 부담없이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절기상 가을이 왔지만, 아직 무더위가 지속되는 만큼, 관련 제품에 대한 수요가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보고 있다"며 "앞으로도 입었을 때, 편안함과 쾌적함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